본문 바로가기

여행

당일치기여행추천 당일여행코스-지역별 210여곳 모음

2011. 11. 20. 14:34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






당일치기여행추천 당일여행코스





당일치기여행추천


첫번째 당일치기여행추천 코스로 아산시 겨울 당일코스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아산시는 한반도의 중심부인 충남 최서북단에 위치한 관문지역으로서 수도권에 인접한 문화·산업의 중심도시로 도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구 20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로서는 보기 드물게 성장하는 도시입니다. 또한 곳곳에 다양한 문화유산이 산재해있어 문화도시로서 발전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도시 이기도 합니다. 특히 아산시는 온양온천, 아산온천, 도고온천 등 한국최고의 온천관광지로서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테마형 온천으로 가족들이 가장 많이 찾는 휴양시설로 역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아산시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즐비하며 특히 가족단위의 체험관광지가 많아 자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산 스파비스 → 온천욕(온양온천 ,도고온천 ,아산온천)이 당일 추천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울진군 당일코스


두번째 당일치기여행추천 코스로 울진 당일코스를 소개합니다. 경상북도 동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쪽은 동해에 접하고, 서쪽은 봉화군과 영양군, 남쪽은 영덕군, 북쪽은 강원도 삼척시와 접합니다. 총면적 988.974㎢(2006년 12월 31일 기준)에 55,076명(2006년말 기준)의 인구가 살고 있으며, 행정구역은 2읍 8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군청소재지는 경북 울진군 을진읍 읍내리 464번지에 위치해 있는데요. 망양정 → 성류굴 → 왕피천 엑스포공원 → 민물고기전시관 → 덕구온천 → 죽변항 (폭풍속으로 세트장)이 울진군 당일 추천 코스입니다. 




예천군 당일코스


세번째로 당일치기여행추천 코스로 예천군 당일코스 입니다. 예천은 소백산맥의 아늑한 기슭에 자리 잡은 물맑고 인심좋은 선비의 고장이요, 슬기의 요람입니다. 조상의 얼이 담긴 수많은 문화유산은 우리의 자랑이며, 선현들의 피와 땀이 배인 기름진 들판은 우리들의 삶의 터전입니다. 정의를 위하여 불의에 항거하던 피끓는 열사정신이 여기에 꿈틀거리며 역경속에서도 민족문화의 꽃을 피우려던 대쪽같은 선비정신이 여기 숨쉬고 있는데요. 효자 도시복 생가(효공원) → 명봉사 → 예천 금당실마을 → 중식 → 도정서원 → 정충사 → 용문사(예천)가 당일 추천 코스로 유명합니다. 




기장명소 당일코스


네번째로 당일치기여행추천 코스로 기장명소 당일코스를 소개합니다. 기장(機張)이란 명칭은 통일신라 경덕왕 16년(757)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계속 한자음(漢字音)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장이란 명칭을 사용하기 이전에는 ≪삼국사기≫ 권34, 잡지3 양주 동래군조에 갑화양곡(甲火良谷)에서 기장으로 개명되었다고 기록하고 있으므로 갑화양곡이라 불리어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장은 ≪고려사≫ 권57, 지리2 양주조에 다른 이름으로 차성(車城)이라고도 기록되어 있으므로 차성이라고도 불리어졌음을 알 수 있는데요. 용궁사 → 수산과학관 → 대변항(기장척화비, 대변횟촌) → 죽성일원(죽성리왜성,황학대,신라토성,두모포진성) → 기장향교 → 장안사 → 고리원자력홍보관이 당일 추천 코스로 많이 찾는 코스입니다.




전남 해남 당일코스


다섯번째 당일치기여행추천 코스로는 전남 해남 당일코스를 소개 합니다. 해남의 지질은 선캄브리아기의 변성암복함체, 쥬라기의 편상화강암을 기반으로 하여 이를 부정합으로 피복하는 백악기말의 화산쇄설성퇴적암 층인 화원층, 우항리층과 화산회류응회암층인 황산회류응회암, 이를 관입하고 있는 진도 유문암 등의 화산암층과 이들 지층을 관입하고 있는 산이화강암, 월출산화강암 및 남각산미문상화강암 등의 심성암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해남읍 → 윤고산유적지 → 대흥사 → 미황사 → 땅끝 관광지 → 보길도(완도)가 당일 추천 코스입니다.




경기 양주 당일 등산코스


여섯번째 당일치기여행추천 코스로는 경기 양주 당일 등산코스를 소개합니다. 서울과 원산을 잇는 추가령지구대의 남부에 위치하여 시의 대부분이 산지를 이루며 그 사이에 좁은 저지대가 길게 북동에서 남서 방향으로 발달하였습니다. 천보산이 그 주축을 이루며 포천시과의 경계를 이룹니다. 서쪽은 두 줄기의 산지로 이루어지는데 안쪽은 마차산, 도락산, 불국산 등의 해발 400m 내외의 산지이고, 그 바깥쪽으로는 감악산, 노고산 등 높은 산들이 있습니다. 이 동서산지 사이에 있는 좁은 저지대를 청담천과 신천이 흐르면서 산에서 내려오는 물을 모아 북류하다가 한탄강으로 흘러들어가는 하천과 노고산 줄기에서 시작하는 곡릉천이 장흥면을 관통하면서 자연발생유원지가 생성되어 많은 도심인구가 몰려들고 있는데요. 양주시종합관광안내소 → 관아지 → 어사대비 → 금화정 및 유양폭포 → 양주향교 → 양주별산대놀이 공연관람 (4월 ~ 10월 매주 토·일 오후 3시)이 당일 추천 코스입니다.




당일여행코스 210여곳 모음


위의 이미지는 당일치기여행코스로 210여곳 모음입니다. 전국을 지역별로 정리된 자료이며 여행을 하시고자 하는 지역을 도 시 군 단위로 편리하게 찾아 보 실 수 있으니 유용한 자료 되시길 바랍니다. 

[펜션숙박&맛집&여행]정보 [당일치기여행추천 당일여행코스] 210여곳 모음 ◀ 더보기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