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주커플펜션 경주펜션 230곳모음, 경주여행 1박2일 코스 모음

2012. 1. 9. 22:51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






경주커플펜션 경주팬션, 경주여행 1박2일





경주커플펜션


경주커플펜션과 경주팬션 210곳을 한 페이지에서 편리하게 비교 해 볼 수 있는 자료이다. 경주팬션을 검색해 보시면 모두 광고 홍보글이 대부분이니다. 좋은 펜션고르는 팁은 조금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그 펜션 홈페이지로 가셔서 사용후기게시판을 보시면 금액 및 시설 등 금방 괜찮은 펜션을 고르 실 수 있을 것이다. 경주팬션 210곳을 한페이지에 정리 되어 있어 사이트 방문이 편리하게 되어있다. 도움 될 만한 글이라 안내해드립니다.



경주 배동 석조여래삼존입상 / 워너비펜션 복층계단 모습


경주커플펜션! 숙박과 여행은 떨어질 수 없기에 경주1박2일코스와 함께 소개 한다. 오늘은 경주시 천년고도 경주시 1박2일코스인데요. (1일) 터미널 → 대릉원(천마총) → 첨성대 → 계림 → 임해전지 → 반월성 (석빙고 ) → 박물관 → 포석정 → 배리석불입상 → 삼릉 → 오릉 → 교촌마을 → 양동민속마을 → (숙박)
(2일) 보문관광단지 →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 민속공예촌 → 불국사 → 석굴암 → 괘릉 → 영지석불 → 구정동 방형분 → 통일전 → 분황사 → 김유신장군묘 → 태종무열왕릉이 마지막 이다. 이 코스 중 몇 곳을 안내 합니다. 나머지 코스와 경주커플펜션 최신신축 워너비펜션 상세보기는 하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 복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그 다음 경주커플펜션 워너비펜션 복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과 더불어 소개할 곳,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반만년 유구한 문화가 응축돼 있는 ‘지붕 없는 박물관’ 경주에서 한국인의 문화 자긍심을 드높이고, 민족문화와 세계문화의 접목을 통해 인류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경상북도가 지난 1996년에 조직했다고합니다.
영국이 산업박람회를 통해 20세기 산업사회를 이끌었듯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문화엑스포를 통해 21세기 문화 아이콘을 선점하겠다는 목표로 미래 인류문명이 나아가야 할 좌표를 탐색하고, 지역과 국가 경쟁력을 높여가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고합니다.
천군동 보문관광단지에 있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법인명은 ‘재단법인 문화엑스포’이며 1처5부11팀을 두고 있다고합니다. 
 




통일전 / 객실내에서 테라스 외부로 본 전경


세번째 경주커플펜션 워너비펜션 테라스 외부전경과 함께 안내할 통일전은 삼국통일의 정신을 계승하고, 다가올 남북통일을 기원하는 국민의 전당입니다. 경내에는 태종무열왕, 문무대왕, 김유신 장군의 영정이 모셔져 있으며, 통일의 격전을 생생히 보여주는 기록화가 긴 회랑을 따라 전시되고 있다고합니다. 통일전은 호국영령의 뜻을 기리자는 뜻으로 건립된 만큼 초중등학생들의 이념 교육장 형태로 이용되고 있으며 수학여행의 필수코스라고합니다. 특별히 볼 것은 없으나 삼국통일 당시의 전투장면 등이 여러 개의 액자에 그려져 있는 것이 인상적이며, 남산 답사 도중 잠시 호국영령을 참배하고 다리쉼을 원하면 너른 잔디밭에서 쉬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경주커플펜션과 경주팬션 210곳 / 워너비 복층펜션의 월풀스파 모습



위 이미지는 경주복층펜과 더불어 경주팬션 230곳과 관련된 경주1박2일코스 및 기타 여행코스 모음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경주의 지역별로 정리된 자료이며 여행을 하시고자 하는 지역을 단위로 상세한 설명도 찾아 보실 수 있는 편리한 자료 입니다.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최신신축 [최신신축 경주커플펜션] '워너비펜션'◀ 상세히 보기

[여행지주변]펜션숙박&맛집정보 [경주커플펜션/경주팬션] 210여곳 모음 ◀ 펜션 비교 해보기

[여행지주변]펜션숙박&맛집정보 [경주여행코스] 60여곳 모음 ◀ 더보기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