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션

강화도 펜션 민박 452곳 강화도 여행코스 모음

2014. 11. 16. 10:21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

 

강화도 펜션 민박 452곳  강화도 여행코스 모음 소개★


강화도는 수도권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은 곳인데요. 강화도 펜션 민박은  바닷가 펜션이라 객실에서 바로 바다 전경을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강화도 여행 시 꼭 필요한 정보 강화도 여행코스도 함께 소개합니다.





1 강화도 펜션 민박 452곳  강화도 여행코스 찾아보는 방법

 



강화도 여행지의 으뜸인 갯벌체험은 점점 사라지는 갯벌을 체험하고 갯벌의 소중함을 배우고, 우리민족의 역사를 돌아보는 여행이라고도 합니다.  



2 강도여행 시 필수 정보 강화도 펜션 민박 452곳

 


강화도 펜션은 408곳과 강화도 민박 44곳 리스트인데요. 각 펜션명을 클릭하시면 바로 그 펜션 사이트를 새창에서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강화도에 있는 펜션과 민박을 한 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서로 비교해 보실 수 있는 자료입니다. 강화도펜션 민박 선택에 도움되는 정보 되세요.




3 강화도 여행지 찾는법

 


강화도 여행코스을 상세하게 찾아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분류에서 '볼거리/여행'을 선택하시고 강화도 모든 여행지를 찾으실려면 중준류에서 아무것도 선택을 하지 않고 검색을 하시면 되시고 여행코스를 찾으실려면 '여행코스'를 선택하시면 되겠지요.
그 다음 지역에서 '인천>강화군'을 선택하시고 '검색'버튼을 클릭하시면 강화도에 있는 여행코스 목록이 보입니다.



 



4 강화도 여행코스

 


위 4번에서 강화도 여행코스를 선택했을 경우 당일코스 1박2일코스 2박3일코스 드라이브코스 기타코스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강화군 당일코스(B)를 클릭 해보겠습니다. 




5 강화도 여행지 설명

 


강화도 여행코스 중에서 당일코스로 여행코스 경로와 간단한 설명이 보여집니다. 본 페이지 하단으로 쭉 내려가 보시면 아래와 같은 강화도 여행지를 보실 수 있는데요.




6 강화도 여행지 중심으로 가까운 거리순 정렬

 


이것은 강화도 여행코스(B)를 중심으로 가까운 거리순으로 강화도 여행지가 보여집니다. 거리단위가 읍면동 단위라 같은 읍면동에 위치해 있는 여행지는 0m로 표시 됩니다. 
이상 강화도 펜션 민박 찾으시는 방법과 강화도 여행코스 찾아 보시는 방법을 설명드렸는데요. 하단 링크에서 위 자료들을 상세하고 편리하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강화도 여행시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