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2015. 1. 28. 20:30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되면 낭패를 볼 수 있지요. 특히 그 동안 많은 활동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 페이스북 계정이 어느날 갑자기 비활성화 되었다면 정말 난감할 듯 합니다. 요즘 단속이 심하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일이 없는지 확인 해 보시고 빨리 대처하세요.





1.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최근 개인계정의 차단이 심심치않게 나타나면서 계정차단으로 인해 울상을 짓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이죠.



2 . 회사이름으로 개인계정을 운영하는 것이 이제는 불가능해졌답니다.


현재 페이스북은 브랜드 이름으로 운영하던 개인계정들을 찾아서 비활성화 작업을 진행중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이는 실제 사람과 사람과의 만남을 추구하는 페이스북의 기본운영방침과 어긋나기 때문입니다.

 






3. 광고계정 역시 접속이 불가능 

 


이는 회사이름으로 운영하던 개인계정에 연결되어 있는 페이지와 광고계정 역시 접속이 불가능해진다는 이야기죠.




4

 


이와 관련하여 페이스북은 비즈니스 관리자를 사용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첨부한 자료를 확인하셔서 페이스북의 정책변화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미리미리 준비하셔야 할 듯 합니다.
출처 : http://www.i-boss.co.kr/ab-74662-542



5. 페이스북의 정책변화 파일 다운로드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대비해서 위에 첨부한 파일 다운로드 하셔서 잘 확인 해보세요.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외 [여행지]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전국모음 ◀ 더보기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