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O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후기

2012. 7. 15. 16:23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후기





대추토마토_대추방울토마토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후기 입니다.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는 껍질째 먹기 때문에 무농약, 친환경, 유기농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를 찾으시는 분이 많으실 것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유기농 보다 더 안전하게 재배한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를 생산하는 농가가 있는데요. 바로 자연재배로 생산하고 있는 농장입니다. 자연재배라는 말이 처음 접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화학비료는 물론이고 농약 한방울 사용하지 않고 자연적인 환경에서 재배하는 방식이라고 이해하심이 빠를 것입니다.



1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가격과 칼로리


화학비료 농약을 사용하지 않으면 자연히 생산량은 떨어지고 더 많은 일손이 가기 때문에 시중에 나오는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가격이 비싸게 형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강석 자연재배 대추토마토 농장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가격은 일반재배와 비슷합니다. 저가 검색 해보니 무농약 대추토마토 보다 더 가격이 싸더군요.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칼로리와 방울토마토 칼로리에 관해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는 방울토마토보다 조금 크기 때문에 방울토마토 1개 칼로리는 2~3칼로리 정도 되고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1개 칼로리는 3~4칼로리 정도 된다고 합니다. 혹시 대추토마토 다이어트 하시는 분께 참고 되시길 바랍니다.


2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무농약, 친환경, 유기농 보다 더 안전한 자연재배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를 자연재배로 생산한 것이라고 해서 때깔과 맛을 생각하기 전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를 받고는 얼마나 힘든 재배과정을 거쳤을까 싶어 숙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지인께서 유기농을 하시는데 말씀하시더군요. 잘 자라던 농작물이가 어느날 갑짜기 병충해를 입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 농약의 유혹이 엄청 커진다더군요. 간단하게 농약 한방울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인데 자칫 잘못하면 한해 농사를 실패로 가는 것이라 엄청 고민을 많이 하게되며 농약의 유혹에 빠지기 쉽다고 하시는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그러니 유기농 보다 더 힘던 자연재배로 키운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를 수확하기 까지의 긴긴 재배과정에서 병충해를 많이 입게 되었을 텐데 이렇게 튼튼하고 싱싱하게 자란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가 대견하기 까지 했습니다. 농산물이 아니라 농사지으신 농장주가 더 우러러 보이는 게지요. 정말 대단하신 분임에 틀림없습니다. 장인 정신이 없다면 불가능할 것입니다.



3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포장박스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포장 박스는 아직 단독으로 제작하지 않은 듯 합니다. 지역 공동으로 사용하는 포장 박스입니다. 포장 박스를 단독으로 생산하면 생산량이 많지 않을 경우에는 오히려 생산단가를 올릴 수 있는 것이 되니 비효율 적이일 수 있을 것입니다.



4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포장박스 스티커 


단독 개별농장 박스가 아니므로 생산자 정보를 이쁜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네요. 혹시라도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문의 시 유용하겠습니다.



5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포장박스 개봉 시 모습 


포장 박스를 열어 보니 이렇게 싱싱한 완숙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가 보입니다. 특별히 아이스박스 아이스팩 뽁뽁기를 넣지 않았는데도 상한 것이 없더군요. 아마 당일 수확하여 배송하였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가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농으로 재배한 것과는 별반 차이 없어 보입니다. 색깔도 이쁘고 모양도 이쁩니다. 크기는 아마 무선별 같습니다. 큰 것과 작은 것이 섞여 있었습니다.



6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가까이에서 촬영한 모습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를 가까이에서 촬영 한 모습입니다. 색깔이 너무 예쁘서 아이들이 먹는 사탕 처럼 느껴졌습니다. 덤으로 싱싱함이 있으니 생물이 아닌 사탕보다 더 이쁘게 보입니다.



7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물에 씻어 모습 


물에 씻은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모습입니다. 유기농 자연재배라 여러번 씻을 필요성이 없어 두번정도 행구기만 했습니다. 물에 씻으니 더 싱싱하게 보입니다.



8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동전과 크기 비교 컷 


촬영 할 경우에 거리에 따라 크기가 달라 보이기 때문에 100짜리 동전과 함께 촬영한 이미지 입니다. 대충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의 크기가 짐작이 가실 것입니다.



9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자른 단면 


이번에는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를 반으로 가로와 세로로 잘라 본 단면 이미지 입니다. 속이 빈틈이 없이 꽉 차있습니다. 꼭지도 얼마나 싱싱한지 몰라요.



10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빨간색 모습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는 빨간색과 주황색 두가지 종류로 왔습니다. 빨간색은 꼭지 부분이 조금 색깔이 노란 빛이 돌면서 그 부분이 조금 두겁께 느껴지고 씹을 때 느낌은 노지 야채를 씹은 느낌 아시죠.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11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주황색 모습 


주황색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는 일반 방울토마토와 같게 생겼습니다. 꼭지 부분이나 그 주위 부분과 같습니다.



12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맛 평가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 하시는 것이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 맛 평가 일텐데요. 맛은 한마디로 좋습니다. 주황색 보다 빨간색이 단맛이 더 좋았습니다. 어느 농산물이나 마찬가지로 한 나무에서 수확을 해도 맛은 다 다르니 하나하나 조금씩의 차이는 있었습니다.
냉장고에 반은 씻으서 넣고 반은 그대로 넣었습니다. 하루가 지난 오늘에 먹으 보니 어제 보다 맛이 더 좋은 듯 합니다. 아마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도 숙성과정에서 맛의 차이가 있지 않나 싶네요. 시원함까지 더 했으니 맛은 짱입니다.



13 일반농법과 자연재배 농법의 맛차이 

대추토마토_대추방울토마토


아직 모든 농산물에 관해 모르시는 분이 많으실 텐데요. 노지 자연재배로 생산된 농산물의 맛은 화학비료와 농약으로 키운 농산물 맛과는 차이가 엄청 큽니다. 한마디로 특유의 고소함이 없이 싱겁다고 표현할 수 있는 그런 맛 때문에 저도 항상 시장에 가면 겉 모양은 거칠고 못 생겼지만 시골 할머니들이 텃밭에서 키워 온 그런 야채를 주로 싸온답니다.
이 대추토마토 방울대추토마토도 일종의 그런 자연재배과정으로 생산되었으니 맛도 맛이지만 안전한 먹거리라는 것에 더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14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강석 자연재배 대추토마토 농장 부농의 꿈을 이루시길...


강석 자연재배 대추토마토 농장 사장님 정말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이런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힘쓰 주시니 우리 도시인들의 건강을 지키시는 수호천사나 다름없지요. 복받으실 것입니다. 하시는 농사 마다 풍년농사 되시어 부농의 꿈 꼭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추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유기농 자연재배 농장 ◀ 가격보기








2022년 10월 축제 일정 전국 263곳 모음 ◀ 더보기